좋은 이야기들...

[스크랩]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.....

럭키네 2010. 4. 14. 22:22
     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

      모래알처럼 수없이 많은 사람 중에 당신을 만나고 사랑한 나는 참으로 행복한 사람입니다.

      비록 가진 것 많지 않은 소박한 삶이지만 우리만의 사랑의 정원에 소망의 꽃씨를 함께 뿌리고

      행복이란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당신과 함께 일구어 가는 삶은 내겐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행복인걸요.

      때로는 고난과 시련이 닥쳐와도 사랑으로 함께하는 당신이 곁에 있기에 얼마나 든든하고 감사한지 몰라요.

     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은 사랑과 우정으로 지켜주고 보듬어 주는 당신이 있기에 살아가는 의미가 있습니다.

      곁에 있어도 늘 그리운 사람 한 생애 다하는 날까지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나의 꿈과 소망이 되어 주는 사람이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.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 - 박현희 님 2010/04/14 睡蓮 (희망,사랑,행복,감사 46)

      저 새는 어제의 인연을 못 잊어 우는거다 아니다. 새들은 새 만남을 위해 운다 우리 이렇게 살다가 누구 하나 먼저 가면 잊자고.... 서둘러 잊고 새로 시작해야 한다고. 아니다 아니다 중년 내외 두런두런 속말 주고 받던 호숫가 외딴 오두막 조팝나무 흰 등 넌지시 조선문 창호지 밝히던 밤 잊는다 소쩍 못 잊는다 소소쩍 문풍지 떨던 밤. 소쩍새 울다 /이면우 님




      출처 : ♣ 이동활의 음악정원 ♣
글쓴이 : 睡蓮 원글보기
메모 :